MENU

치료및수술후기치료및수술후기
치료 및 수술 후기
게시물 검색
Total 48건 1 페이지
치료 및 수술 후기 목록
번호 제목 / 내용
48 렌즈
드림렌즈 시작합니다. 초3 여자아이 시력이 너무 떨어져서 드림렌즈 알아보다가 늘밝은안과를 주변에서 추천해주셔서 오게 되었어요.여러차례 교체 과정이 있었지만 어제 3개월 후에 보자는 원장선생님의 말씀에 이제야 후기를 씁니다.첫 착용시 어려움 있었지만 아이가 잘 참아주고 기다려주어서 지금은 정말정말 만족합니다. . . .
47 렌즈
드림렌즈 도전중 4학년 때 안과에서 시력 검사를 하고 드림렌즈를 고민했으나아이가 너무 무서워해서 안경을 착용하게 되었어요.하지만 6학년 남자아이라서 활동도 크고 많아서안경이 여러모로 불편하더라구요.아이도 좀 컸는지 드림렌즈의 장점을 설명하니도전해보겠다고 해서 테스트 후지난주에 렌즈를 구매하고 도전 중에 . . .
46 렌즈
드림렌즈후기 김*율님 드림렌즈는 늘밝은안과가 유명하다하여 방문하게 되었어요~ 벌써 드림렌즈 사용한지 2년되었고 2번째 렌즈입니다 렌즈 착용하니 시력 잘잡힙니다. 지미정원장님께서 너무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만족하며 내원합니다.
45 렌즈
첫 드림렌즈! 오*승님 꼼꼼하게 검사해주시고 아이한테 최대한 맞춰 주시며 드림렌즈 테스트도 잘 마치고 착용도 잘했습니다! 아이 시력이 점점 더 나아지길 바라며🩵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44 렌즈
두번째 드림렌즈입니다. 두번째 진행하는 드림렌즈입니다. 처음에 시력이 빠르게 안좋아져서 시작했는데 처음 드림렌즈 시작했을때 시력으로 쭉 유지 중입니다.ㅇ
43 렌즈
드림렌즈 후기 이*후님 근시진행속도가 너무빨라서 첫렌즈도 늘밝은에서했는데 2년만에 두번째렌즈 구매합니다 밤에끼고자니 편하다고하네요 원장님과 검안센터선생님들 모두친절히 진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2 렌즈
드림렌즈 초6 여아-- 첫 드림렌즈 시작 근시가 너무 심해 시작했습니다 좀 늦은것 같아 고민 고민 했으나 지금은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직 한달이 되지않아 더 지켜봐야 겠지만 아직까진 별 탈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6학년이라 편한건 혼자 끼고 빼고 합니다 --안경넘어 세상을 맛볼수 있게 해주셔서 감 . . .
41 렌즈
드림렌즈 7년차~ 박*후님 초3 부터 시작한 드림렌즈가 올해로 7년차 입니다. 처음 아이의 안경쓴 모습이 너무 안쓰럽고, 안경때문에 얼굴형태가 바뀌는것이 너무 속상해서 시작된 렌즈였습니다. 자는동안 착용해서 일상생활에서는 불편하지 않았고, 아이도 안경보다는 렌즈끼는것에 적응을 잘해서 지금까지 이어올수 있었습니 . . .
40 렌즈
후기 드림렌즈 재구매 합니다. 천*원님 막내딸이 코로나 시기에 비대면으로 온라인 수업과 학습을 하느라 급격하게 시력이 나빠져서 알아보던중 드림렌즈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서 추천받아 찾은 연수늘밝은안과여러 사람들이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드림렌즈 낀것도 2년이 넘어가는데 커가면서 눈의 상태를 확인하고 시력 . . .
39 렌즈
7살 드림렌즈 후기 아이가 검진에서 시력이 자꾸 떨어지고 남자아이라 활동적이여서 7살인데도 바로 드림렌즈로 시작했어요 지인추천으로 연수늘밝은안과에서 렌즈테스트 했는데요 원장님 검안사님 너무 친절하게 아이에게 맞는 렌즈 잘 찾아주셔서 바로 시력올라오고 이제착용한지 2주정도 지났어요 자기전 렌즈 . . .
38 렌즈
드림렌즈후기 이*유님 엄마인 제가 근시가 너무 심해 아이한테 안경 씌우는것도 걱정이 많이되더라구요. 그래서 안경보다는 좀더 효과적인 드림렌즈를 선택하게 됐어요. 아직은 아이가 어려 엄마의 손이 많이 필요하지만 엄마도 아이도 안경쓰는 불편함에 벗어나서 만족하고 있어요.
37 렌즈
드림렌즈 후기 조*준님 안경을 고민했는데 근시 속도가 빨라서 드림렌즈 추천해주셨습니다. 섬세하게 검사해주시고 상담해주셔서 테스트 마치고 진행중이에요. 대표원장님 대기가 길지만 잘 선택한것 같아요. 근시 진행이 잘 억제되면 좋겠습니다.
36 렌즈
드림렌즈 후기 김*원님 영유아 검진에서 시력이 많이 나빠졌다는 걸 알고 드림렌즈 하게되었어요 7세라 어려서 고민이 많았는데 안경은 너무 불편하고 무엇보다 조금이라도 근시 진행을 막아 줄 수 있다고 하여 선택하였습니다 늘밝은안과는 테스트기간을 충분히 주셔서 부담없이 아이가 적응할 수 있었어요 지금은 안정적 . . .
35 렌즈
[드림렌즈] 아이가 불편하지 않게 세상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온님 아이가 먼글씨가 조금 안보이는거 같아서 검사를 했더니 시력이 금새 많이 나빠져서..근시 진행을 조금이라도 늦춰보고자 드림렌즈를 선택했습니다.아이 눈에 맞는 드림렌즈를 찾으려고 4차례 시도를 한 끝에 맞는 렌즈를 찾았어여.아이눈이 렌즈에 잘 눌리는지 꼼꼼하게 진찰해주신 선생님과 친절하신 . . .
34 렌즈
드림렌즈 재구매합니다~ 권*소님 드림렌즈 구입후 9개월만에 아이가 관리를 잘못해서 재구매합니다 ㅠㅠ 처음 구매시 난시가 있어서 맞는 렌즈 찾느라 여러 렌즈를 다양하게 테스트 했었구요~ 시간도 오래걸리고 시행착오도 있었지만 친절하게 잘 안내해 주셨어요~ 병원은 손님이 많은관계로 예약을 하셨더라도 대기는 어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