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치료및수술후기치료및수술후기
치료 및 수술 후기
게시물 검색
Total 11건 1 페이지
치료 및 수술 후기 목록
번호 제목 / 내용
11 성형안과
안검하수+하안검내반(지방제거) 신*자님 사랑하는 손주가 어릴 때부터 진료 봐주신 지미정 원장님에게 안검하수 수술한 뒤 쳐진 눈꺼풀로 인한 불편함도 없어지고 또렷한 눈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졌어요!
10 성형안과
안검하수+앞트임 장*성님 불편한 거 참지 마시고 꼭 연수늘밝은안과 지미정 원장님 진료 보세요!
9 성형안과
안검하수 유*례님 수술하고 편해졌어요. 억지로 눈 안 떠도 되고 불편했던 적이 언제였는지 생각도 안 나네요. 지미정 원장님 정말 고마워요~
8 성형안과
근무력증에 의한 안검하수 치료 김*자님 눈꺼풀이 무겁고, 처지는 증상이 계속되어 연수늘밝은안과 지미정 원장님한테 치료할 수 있는지 수술도 생각하고 진료 보았는데, 안검하수 수술보다는 신경과 치료를 먼저 권유받았어요. 2개월 동안 꾸준히 치료받고 있는데 증상이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나에게 맞는 치료방향을 잡아준 지원장님 믿고 . . .
7 성형안과
안검하수(좌안) 백*유님 졸려 보이고 피곤해 보이던 쳐진 눈꺼풀이 지미정 원장님께 안검하수 수술받고 선명한 눈매가 되었어요~ 안검하수! 지미정 원장님을 강력추천합니다~
6 성형안과
안검하수+안검내반 김*영님 안녕하세요 20년만에 속 눈썹이 눈 안으로 자라는 것을 알게 되어 부평성모안과에서 연수늘 밝은 안과를 추천해 주셨어 지난 1월 지미정 원장님께 안검하수와 안검내반 수술을 받았습니다. 간호사 선생님들과 지미정 원장님 상담해주시는 분들 모두가 친절하시고 상담도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해주셨으 . . .
5 성형안과
안검하수 최*해님 처진 피부와 눈꺼풀이 해결되니 답답했던 시야도 편안해지고, 무거운 느낌도 눈 피로도 사라졌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자연스러워지네요. 만족! 대만족입니다~ 지원장님 고마워요~
4 성형안과
안검하수 최*준님 어릴 때부터 눈 뜨는 게 힘들어서 항상 피곤해 보인다고 들었는데, 지미정 원장님 덕분에 눈매도 매우 또렷해지고, 편하게 눈뜰 수 있어서 이제 피곤해보인다 얘기 안 들어요! 감사합니다~
3 성형안과
안검하수 고*숙님 눈 뜨는 게 편안해졌어요. 피곤해 보이던 이미지가 밝게 변했다는 얘기 많이 듣네요~ 만족해요.
2 성형안과
안검하수+하안검수술 이**님 속눈썹 찔림도 없어지고, 억지로 떠야 했던 불편함도 없어져서 많이 편해졌어요. 편하게 보니 참 좋네요!
1 성형안과
이미지가 없습니다.
통증 해방!! 평생을 괴롭히던 속눈썹 찔림, 나이들어 쳐진 눈꺼풀에 안검하수까지..더이상 안 되겠길래 마침 집근처에 있는 늘밝은 안과로 결정! 쾌적하고 늘 친절한 분위기가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여러 검사 받고 지미정원장님 집도로 안검하수, 안검내반의 불편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수술을 받았습니 . . .